카테고리 없음

여행을 계획하기 전에 이 조언을 읽어보십시오.

블랙언니 2020. 6. 2. 12:53


여행을 계획하기 전에 이 조언을 읽어보십시오.




신인이나 경험 많은 여행자 모두에게, 한번도 가보지 못한 곳을 방문하는 것은 재미있기도 하고 무서울 수도 있다.


여행을 떠나기 전에 이 여행 팁을 읽고 여행을 더 즐겁게 만드세요.




다른 나라를 여행할 때는 현지 화폐로 환전하는 대신 ATM 기계를 이용해 용돈을 인출한다.


보통 은행과 금융기관은 개인이 이용할 수 있는 것보다 더 나은 환율을 제공할 수 있다.


이것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많은 돈을 절약할 수 있을 것이다.




귀중품은 집에 두어라.


귀중품을 더 많이 가지고 올수록, 하나 이상의 귀중품을 잃어버리거나 도난당할 가능성이 더 많은 귀중품을 가지고 올 수 있다.




해외 여행 중이라면 모든 핵심 정보를 적어두는 것이 중요하다.


당신이 방문하고 있는 주소, 전화번호, 호텔 이름, 명소들이 모두 나열되어야 한다.


여행 중 문제가 생기면 연락할 수 있는 곳이다.


그들은 어떤 문제든 도와줄 수 있다.




특정 국가에 입국하기 위해 예방접종을 해야 한다면, 서류를 가지고 가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어떤 나라에 들어가려고 할 때나 떠날 때, 그리고 그 나라의 몇몇 도시들 사이를 여행할 때 중요하다.


증명서가 없으면 구금될 수도 있다.




밤에 누가 방에 들어갈까 걱정된다면 문 정류장을 가지고 와야 한다.


나무나 고무로 만들어진 이 편리한 작은 장치들은 대개 문을 열어놓기 위한 것이지만, 그것들은 또한 문을 닫을 수도 있다.




돈을 절약하기 위해 여행 가격 감시자를 추가하도록 노력하라.


이것은 많은 웹사이트들이 제공하는 기능이다.


그것은 당신이 목적지를 선택할 수 있게 해주고 자동적으로 당신을 위해 가격을 감시한다.


요금이나 호텔 요금이 원하는 곳으로 떨어지면 이메일 알림을 받게 된다.


이렇게 하면 매일 가격을 확인하는 데 도움이 된다.




호텔에서의 신변안전을 위해 문지기 한 대를 가지고 오십시오.


밤에 호텔, 특히 덜 발달한 나라로 여행할 때는 추가적인 보안이 필요할 수 있다.


문에 쇠사슬이나 데드볼트가 없으면 취침 시에 문 아래에 작은 도어스톱을 놓으십시오.




호텔 방을 예약할 때 리노베이션이 가능한지 물어봐.


휴가를 즐기면서 건설장비 소리에 눈을 뜨는 것보다 더 짜증나는 일은 거의 없다.


호텔 직원들은 그런 소음 때문에 힘이 없기 때문에, 당신의 최선의 방법은 공사 날짜를 아예 피하는 것이다.




국립공원 패스는 국립공원을 자주 방문한다면 좋은 투자다.


그것들은 단지 50달러밖에 들지 않으며 그 해에는 국립공원에서 사용하기에 좋은 상태로 남아있다.




작은 아이와 함께 자동차 여행을 갈 거라면 두 시간 내외에 한 번씩 꼭 휴식을 취하도록 해.


휴식을 취하면 다리를 뻗고 화장실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아이가 멀미를 하면 가끔 차에서 내려주는 것도 좋다.


당신이 원하는 만큼 빨리 목적지에 도착하지 못할 수도 있지만, 당신은 기분이 좋을 것이다.




드라이 지우기 마커를 가져오고, 여러분이 무언가를 기억하는 것을 돕기 위해 거울에 작은 메모를 만드세요.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방에서 무언가를 잊어버리는 것을 도와준다.


청소는 간단하다.


티슈만 사용해라.




긴 비행기 여행을 할 때, 가방에 먹을 수 있는 과자를 좀 가지고 와라.


딸기, 사과, 포도 같은 신선한 간식은 당신의 항해를 즐겁게 해주고 비행기 음식 외에 다른 것을 줄 수 있다.


그 비싼 공항 음식을 사지 않음으로써 보따리를 아낄 뿐만 아니라, 스낵을 보면서 멋있어 보이는 이웃과 멋진 대화를 나누게 될 것이다!



도로 여행을 떠날 때는 도중에 차량 서비스를 중지할 계획을 세워야 한다.


자동차로 여행할 때는 차량 서비스 옵션이 거의 없는 기간이 길어질 수 있다.


여행할 경로를 신중하게 계획하여 귀하에게 적합한 서비스 센터를 검색하십시오.


모든 중요한 서비스 스테이션 번호를 편리하게 보관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이 기사가 당신에게 제공한 충고를 사용한다면, 당신의 다음 휴가는 즐거운 휴가가 될 것이다.


이번이 첫 번째 휴가든 15번째 휴가든 간에, 이 충고를 따르는 것은 여행에 긍정적인 영향을 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