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전문가로부터 직접 받는 리더십 팁 및 조언

블랙언니 2020. 6. 2. 12:53


전문가로부터 직접 받는 리더십 팁 및 조언



좋은 리더는 어떤 기득권층의 중요한 요소인데, 그 역할을 맡은 사람들은 그 심각성을 존중해야 한다.


당신이 다른 사람을 이끌어 갈 사람이라면, 항상 새로운 것을 배울 수 있을 것이다.


이 기사는 여러분이 더 효과적으로 이끌 수 있고 좋은 팀을 만들 수 있는 훌륭한 팁을 제공함으로써 여러분이 이러한 것들을 도울 것이다.




팀의 비전이 무엇인지 모두에게 알려야 한다.


이 임무를 업무 윤리뿐만 아니라 일상 생활에도 통합하여 여러분의 초점을 맞추십시오.


당신은 그들에게 그들의 개인적인 역할에 대한 세부사항을 알려주면서 프로젝트 전체를 보여줘야 한다.


이것은 방향을 제시하는데 도움을 주고 또한 관계를 형성하는데 도움을 준다.




가장 중요한 것은 좋은 리더가 단순함을 조장한다는 것이다.


당신에게 정말 중요한 것이 무엇인지 알아내라.


이렇게 하고 나면 우선 순위를 바로 정해야 할 때가 올 것이다.


그 일은 가능한 한 간소화할 필요가 있다.


또한 자신과 다른 사람들이 생각할 시간을 주어야 한다.




정직은 중요한 리더십 자질이다.


좋은 리더는 신뢰를 심어줄 필요가 있다.


정직하고 신뢰할 수 있는 것은 어떤 지도자에게도 중요한 기술이다.


만약 그들이 당신을 믿고 의지할 수 있다고 느낀다면, 그 사람은 당신을 더 존경할 것이다.




항상 윤리적이어야 한다.


성공적인 사업을 운영하기 위해서는 윤리적인 노력을 해야 한다.


고객이 당신이 그들의 관심사에 관심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면, 그들은 당신의 회사에 남는다.


직원들을 위한 도덕적 책임을 발전시키면서, 당신은 규칙이 지켜지는 것을 확신할 수 있다.




훌륭한 리더가 되고 싶다면, 더 많은 일을 하기 위해 다른 사람들과 어떻게 상호작용하는지에 초점을 맞출 필요가 있다.


근로자를 격려하고 격려하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팀원들에게 동기를 부여하면 그들이 더 효율적으로 일할 수 있을 것이다.




항상 다른 사람들에게 그들과 그들의 일이 당신에게 얼마나 중요한지 말해라.


누군가의 기여를 인식하는 것은 단지 1분만을 필요로 하고 그 사람의 사기를 크게 향상시킬 수 있다.


누군가에게 이런 종류의 인정을 하는 것은 기분을 좋게 할 것이고, 그것은 당신이 해야 할 어떤 비용도 들지 않을 것이다.




기억하라, 아무리 훌륭한 지도자라 할지라도, 여전히 성장할 여지가 있다.


여러분은 좋은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고 여러분이 완벽하다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다른 사람들도 무언가를 덧붙이기를 원할 수도 있다.


그들은 당신의 아이디어를 개선하고 실행하는 것에 대한 조언을 제공할 수도 있고, 그들은 계획에 나타나는 문제들을 강조할 수도 있다.




가까이 다가갈 수 있게 만들어라.


많은 사람들은 사람들의 마음에 공포를 불러일으키고 그들을 위협하는 것이 당신이 그들에게 당신이 책임자라는 것을 보여주는 가장 좋은 방법이라고 믿는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잘 풀리지 않을 것이고, 사람들은 당신이 그것을 받을 자격이 없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당신을 존경하지 않을 것이다.


대신에 친절하고, 배려하고, 동정심을 가져라.




만약 당신이 사업체에서 일하고 있다면, 당신은 위대한 지도자들이 많은 기여를 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


위대한 지도자를 만드는 데 어떤 것이 들어가는지 알아야 하는데, 이 기사는 그것을 보여 주었다.


위 기사의 제안사항을 반드시 검토하고, 이를 일상 활동에 반영하여 위대함을 달성하는 과정에서 능력을 높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