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관절염 통증 및 통증 완화를 찾는 방법

블랙언니 2020. 6. 2. 12:52


관절염 통증 및 통증 완화를 찾는 방법



많은 관절염 환자들은 고통 때문에 일상적이고 정상적인 일들을 하기가 힘들다.


만약 당신이 이 병을 앓고 있는 사람들과 동일시한다면, 당신은 계속해서 독서를 하고 싶을 것이다.


관절염으로 살아가는 법을 배우려면 이 기사의 팁을 읽어라.




담배연기는 피하고, 담배를 피우면 끊는다.


니코틴은 체내의 혈류량을 감소시켜 일시적으로 염증을 감소시킬 수 있다.


그러나 혈류량이 부족하여 관절이 손상되면 관절염이 더 빨리 심각해진다.




만약 관절염이 있다면 잠들기 전에 목욕용 소금으로 따뜻한 목욕을 해보아라.


이렇게 하면 몸을 이완시키고 관절염으로 인한 통증을 완화시켜 줄 것이며, 이는 다시 잠이 들고 더 오래도록 잠을 자도록 도와줄 것이다.




만성 관절염으로 고생하는 운전자세요? 그렇다면 장애인 주차를 신청할 수 있다는 점을 이해해야 한다.


관절염으로 고생하는 많은 사람들은 이것에 대해 알지 못하고 멀리 주차한다; 이것은 그들이 어디로 가는 것을 단념시킬 수 있다.




스트레칭 루틴을 만들어라.


관절염으로 고생하는 사람들의 큰 문제는 융통성 부족이다.


매일 모든 근육 그룹을 늘리기 위해 포인트를 만들면 유연성의 상실을 지연시키거나 예방할 수 있다.


발바닥부터 시작해서 천천히 몸을 일으켜 몸을 완전히 펴라.




미래를 계획하라! 언제 터질지 모르잖아 이 때문에 문제를 줄일 수 있도록 항상 계획을 세워야 한다.


휴식을 위한 시간을 제공하기 위해 작업을 분할하고, 필요할 때마다 작업을 중지할 수 있는지 항상 확인하십시오.




관절염의 첫 번째 증상으로, 즉시 치료를 시작할 수 있도록 의사와 약속을 잡으십시오.


조기에 치료를 시작하면 향후 관절 손상을 최소화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관절염에 직면한 사람이라면 누구나 할 수 있는 최선의 방법은 그들의 상태를 맡길 수 있는 신뢰할 수 있는 전문가를 하루빨리 찾는 것이다.




힘든 작업이나 활동을 하려면 지원 장치를 활용하십시오.


예를 들어, 무거운 물체를 오래 서 있거나 들어올리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항목을 선택하고 손상을 줄 수 있다.


이 추가 단계는 당신이 필요한 일을 완수할 수 있도록 하는 동시에 과도한 부담과 그로 인한 고통을 덜어줄 것이다.




사람들에게 관절염이 있다고 말해라.


그것을 비밀로 하지 말아라.


그들에게 너의 관절염 상태와 그것이 너의 기분을 어떻게 만드는지 알려줘.


관절염은 당신을 짜증을 내고 좌절하고 불안하게 만들 수 있으며 때로는 다른 사람처럼 행동하기도 한다.


다른 사람들은 이 일이 일어났을 때 혼란스러워하지 않도록 이것에 대해 알려야 한다.


당신은 그들이 당신의 삶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이해하도록 도울 수 있다.


그래서 그들은 당신의 상태를 지지하고 당신의 스트레스를 도와줄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이 글의 첫머리에서 설명한 것과 같은 문제들을 경험하는 만성 관절염 환자라면, 여러분은 여러분의 장애가 얼마나 쇠약해지는지 알고 있을 것이다.


우리는 당신이 이 기사를 통해 당신이 더 행복하고 더 건강한 삶을 살 수 있는 사람이 되기 위해 지원할 수 있는 것을 배웠기를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