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이 조언을 사용할 때 Facebook 마케팅이 쉬워짐

블랙언니 2020. 6. 2. 12:51


이 조언을 사용할 때 Facebook 마케팅이 쉬워짐



페이스북은 당신의 사업을 홍보하기 좋은 곳이다.


이점을 활용하여 비즈니스의 성장을 지켜 보십시오.


이 기사는 당신에게 페이스북 마케팅 팁과 그것을 당신에게 가장 유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한 추가 정보를 제공할 수 있다.




페이스북에서 사업을 마케팅할 때는 전문적으로 글을 올려라.


소셜미디어는 느긋하지만, 프로답지 않다고 여겨질 수 있는 글을 올리면 절대 안 된다.


만약 당신이 항상 프로페셔널하게 지낸다면, 사람들은 당신과 당신의 사업을 훨씬 더 존중할 것이다.




마케팅 목적으로 사용할 경우 독특한 페이스북 페이지가 있어야 한다.


제품과 관련하여 여러 가지 색상과 이미지를 사용하십시오.


이것은 더 많은 사용자들을 끌어들일 것이다.




특정 광고로 고객을 공략하는 한 가지 방법은 페이스북의 "고객 대상" 기능에 이메일 목록을 추가하는 것이다.


이렇게 하면 더 많은 청중이 판매로 전환되기 때문에 비용도 절감되고 전환율도 높아진다.




자동차 딜러나 부동산 중개업자와 같이 가끔 한 번만 고객을 상대하는 회사는 페이스북 비즈니스 페이지가 필요하지 않다.


불규칙한 고객 상호작용은 또한 그들이 당신의 게시물에 꽤 관심이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대신에 타겟팅된 페이스북 광고에 들어가봐.




비팬들에게 콘텐츠를 숨기는 것은 방문객들을 팔로워로 만드는 좋은 방법이다.


만약 당신의 페이스북의 일부가 당신의 팔로워들만이 볼 수 있도록 숨겨져 있다면, 당신은 많은 방문객들을 팔로워로 바꿀 수 있다.


콘텐츠의 작은 부분만 숨기도록 주의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귀중한 SEO를 잃게 될 것이다.




팬분들의 의견을 물어봐라.


고객들은 중요하다고 느끼는 것을 좋아한다.


고객이 귀사의 회사 또는 브랜드와 함께 의사 결정에 참여하도록 유도하십시오.


예를 들어 블로그에서 읽고 싶은 주제가 무엇인지 물어 보십시오.




모든 콘텐츠는 "공유" 가능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사람들에게 그들이 가치있다고 생각하는 정보를 제공한다면, 당신은 그 정보를 다른 사람들과 공유할 준비가 된 사람들이 있을 것이다.


평등한 사용자들 간의 상호 작용이 페이스북의 핵심이다.


청중에게 귀중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면 비즈니스의 성공을 보장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리더십에서 기회를 찾아라.


페이스북은 당신의 틈새에서 온라인상에서 당신의 권위를 세울 수 있도록 도울 수 있다.


전문화 영역에 대한 전문 지식을 공유할 수 있는 기회를 찾으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브랜드를 사람들에게 친숙하게 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고, 이것은 더 많은 팬들이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웹 사이트 디자인에 맞게 Facebook 페이지를 유지하십시오.


사이트 간에 색상 팔레트 같은 것을 매치하십시오.


그것은 사람들이 당신의 브랜드를 당신의 페이지에 연결하도록 돕는다.


적어도 비슷하지 않으면 당신의 고객들은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모를 것이다.




Facebook 업데이트를 너무 많이 하지 마라.


이 기능을 통해 팔로워들에게 메시지를 보낼 수 있다.


중요한 이벤트와 뉴스에 이 기능을 사용해야 한다.


이것은 여러분이 무언가를 홍보하기 위해 사용해야 하는 것이 아니라, 단지 팔로워들에게 계속 알리고 싶다는 것을 보여주기 위해 사용해야 한다.




페이스북은 분명 새롭고 위협적인 마케팅 장소지만 잠재력이 너무 커서 무시할 수 없다.


그것을 무시하는 대신, 그것에 대해 더 많이 배워라.


페이스북을 통해 마케팅을 최대한 활용하려면 다음 팁을 읽어보십시오.